25년 졸업생 변정현하사 육군참모총장 상장 받고 국방공무원 출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국방군사학과 작성일 25-06-19 11:42 조회 6회 댓글 0건본문
대덕대 국방군사학과 졸업생 변정현하사 육군참모총장상 수상!
“학·군협약대학으로 국가공무원(장교·부사관·군무원) 100% 합격”
대덕대학교 국방군사학과 2025년 2월 졸업생 변정현하사(9급공무원)가 2025년 5월 29일 육군부사관학교 임관식에서 육군참모총장상을 수상하였다.
육군부사관학교 양성 25-1기 임관식은 군 장학금을 받아 학비 걱정 없이 대학에서 공부하고, 지난 3월 육군부사관학교에 입교하여 ‘군 전투력 발휘의 중추’인 올바른 인성·강인한 체력을 겸비한 정예부사관 양성 교육을 받고, 공감과 소통리더십을 갖춘 341명 부사관이 탄생하는 임관행사였다.
대덕대학교 국방군사학과를 졸업한 변정현하사는 양성 25-1기 교육생 중 성적이 우수한 졸업생으로 육군참모총장상을 수상하였으며, 후배들에게 “열심히 준비하고 땀흘린 결실이라며, 빛나는 계급장이 자랑스러운 당당한 군인이 되겠다.”고 다짐하였다.
대덕대학 국방군사학과는 장교·부사관·군무원이 되려는 학생들을 위해 군 특성화교육으로 해마다 60명의 학생들을 육·해·공군 및 해병대 부사관·장교로 진출시키고 있다.
국방군사학과장 허동욱 교수는 “변정현하사가 자랑스럽고, 힘든 교육을 잘 이겨내고 함께 임관한 많은 졸업생들에게 축하에 박수를 보내며, 부사관을 직업으로 선택한 학생들에게 군장학생은 매우 매력적이다. 육군주임원사의 꿈을 갖고, 적성에 맞는 국방공무원의 길로 진출한 장기 직업군인으로 육성하기 위해서는 신입생의 적성에 맞는 전공을 찾아 주는 맞춤식 교육에 더욱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